반갑습니다. 

다들 황금같은 주말 잘 쉬고 오셨나요?

저는 집에서 쉬기만 했다기 보다는, 


제가 좋아하는 취미활동도 하고

 음악 공부도 하고 책도 읽으면서

혼자만의 시간을 보냈는데요,


여러분들도 최근에

 하고계시는 공부가 있으신가요?


저는 오늘 여러분들께 

한국토지주택공사인강을

 공부하시려는 분들을 위해서 

이렇게 블로그에 글을 써봅니다!










한국토지주택공사의 

신입 일반에 대한 

공고을 알아봤는데, 


지원서 접수는 바로 오늘!

 4월 23일 오후 6시까지 

접수를 받고 있습니다.

이후 5월 4일에 합격자발표가 나고,

5월 19일에 필기시험이 

진행될 예정인데,


지원서를 접수하실 분들은

 빨리 접수하시고,


접수를 하신 분들은 이제

한국토지주택공사인강을

 듣기 시작하면 되겠죠?









한국토지주택공사인강을 

공부하기 위해서, 

저는 취업동스쿨이라는 

인터넷강의사이트를 

찾아가기로 하였습니다.


많은 종류의 항목 중에서, 

저는 한국토지주택공사(LH공사)가

눈에 띄었습니다.



공부하기로 한 만큼, 

어떤강의가 구비되어있는지

더욱 자세하게 알아봐야겠지요?










두가지의

 한국토지주택공사인강이 있었는데,

우리가 찾는 강의는 업무직인

 무계약직강의가 아니라


신입 일반에 관한

 강의를 찾고 있으니,


두번째에 위치해있는

NCS 직업기초능력평가

에 관한 강의정보를

알아보는것이 맞겠지요?










직업기초능력평가에 관한 

한국토지주택공사인강은

20일동안 13강의 강의를 들어야 했는데요,


이 정도면 완강을 한 이후 

복습을 하기까지도

 충분한 시간이라고 생각되고,


5월 19일까지의 시간이 있으니

충분히 다들 합격하실 수 

있으실거라고 생각해요!










하단부에는 대략 161개정도가 되는

 수강후기가 있다는 사실을 알았는데요,


다양한 정보들을 

간접적으로 얻으실 수 있으니

강의를 들으실지 말지 

걱정이시라면 


한번 참고해보시는 것도

굉장히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강좌에 대한 정보, 

심지어 수강후기까지 살펴보았는데,

아직도 강의구매를 고민하신다면 


저는 맛보기강의를 통해서

무료로 1강 정도 수강을 

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2018년의 최신경향에대해서 강사님께서

친절하게 설명해주시고,

심지어 문제풀이도 이해하기 쉽게 해주시니

정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얼마 있으면 시행될

 한국토지주택공사 시험인데,

제가 제목에서 말씀드린 것처럼

지금부터 공부를 시작해도 저는 충분하다고,

늦지 않았다고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이렇게 좋은 강의가 있으니

여러분들이 열심히만 잘 따라온다면

충분히 합격이 가능할 것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인데요,

다들 화이팅하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