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은 게임 좋아하시나요? 

저는 게임을 좋아하는 편인데, 


요즘에는 바빠서 그런지 몰라도 

자주 하지는 않게 되더라구요. 


그래도 한번 게임을 하게되면, 

저는 그래픽이 좋은 게임들을 

자주 하게 되는데요,

그래픽이 좋은 게임들을

 할때마다 


어떻게 이런 그림들을 

상상해내고 만들어낼 수 있는지

그래픽을 만드시는 분들이

 대단하게 느껴지기도 한답니다!









그래픽을 다루는

 여러 사람들이 있듯이, 

그래픽을 다루는 프로그램들 또한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그 중에서 어도비의 프로그램들이 

많은 사람들에게 유명하다고 

저는 생각합니다.


포토샵이나 애프터이펙트 등

 여러가지가 있는데,

오늘은 어도비강좌가 

어떤 것들이 있는지

이 글을 통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과연 어디서 어도비강좌를 들어야 

잘 들었다고 소문이 날까에 

대해서 고민을 해봤는데,


저는 아이티동스쿨이라는 곳에서 

그래픽 프로그램에 관련된 

강좌들이 있다고 소문을 들었는데,


어도비강좌또한 있을것이라고 생각하여

정말로 있을지 확인해보기 위해서 

그래픽파트를 클릭해보았습니다.








그래픽파트에

 접속을 해보니, 

역시나 다양한 

어도비강좌들이 있었는데,


저는 그 중에서

 어도비 애프터 

이펙트강좌를

 찾을 수 있었습니다.


영상편집계의

 포토샵으로도

 불리는 프로그램인데,


평소에 영상편집에

 관심이 있던 터라

어도비 애프터이펙트강좌를

 알고 싶어졌네요.









애프터이펙트강좌는 30일의 

수강기간동안 20강의 강좌를 

알 수 있었는데,


따로 교재비가 들지 않고 

수강료도 45,000원으로 저렴하니

부담없이 애프터이펙트강좌를 

수강할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애프터이펙트말고도

 기타 다른 어도비강좌들도

이정도의 가격에 판매되고 있으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냥 지나치려고 했으나, 

오른쪽에 맛보기강의버튼이 있길래 

한번 강의에 대한 평가도 해볼겸

 샘플로 1강을 들어봤는데요,


강사님께서 직접 

애프터이펙트프로그램을 

실행시키셔서

프로그램을 작동하는 모습을

보여주셨는데요,


제가 직접 프로그램을 

다루는 느낌이 들어서 

강의를 수강해도 괜찮겠다고 

생각을 했습니다!










맛보기강의를 참고해봤고, 

이후에 수강후기를 통해서 

과연 어떤식으로 강의들이 

진행되는지 알아봤는데요,


강의에 대해서 만족을 하는

 분위기가 대부분이었고,


어려웠던부분이나

 쉬운부분, 강의의 퀄리티 등

강의에 대한 간접적인 

정보들도 알 수 있었습니다.














강의를 살까,말까 

어떻게하실지 고민이시라면,

저처럼 맛보기강의

 미리 들어보시거나


수강후기를 참고해보시면

고민에 대한 어느정도의 

답이 나오실 것입니다.

수강을 결정하셨다면,


여러분들만의 멋진 그래픽을

 만들 수 있는 능력이

생기셨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