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은

 마술 좋아하시나요? 

저는 마술에 대해서

 그렇게 크게 알지 못하지만,


티비로 가끔식 마술쇼가 나오면 

챙겨보기도 한답니다.


마술은 옛날부터 

있었던 문화인데, 

사실 옛날에는

마술은 사기라면서 

하등하게 보는 시선이 있었는데,


시간이 지나면서 마술의 재미를

아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지금은 마술사라면 

아주 멋진 직업이 되었죠!










저처럼 마술을 보는것을

 좋아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마술을 직접 배워보고 

싶으신 분들은 없나요?


저는 오늘 여러분들에게 

마술배우기강의를 알려드리고 싶어서

마술에 대한 언급을 해봤습니다.


사실 마술은 가르쳐주는 곳이

 많이 없어 

배우기도 힘들다고 생각하는데,


제가 알게된 인터넷강의를

 여러분들에게 

소개시켜드리고자 합니다!










우연치 않게 교양동스쿨이라는 

인터넷강의 사이트에서 

마술배우기강의를 

찾아볼 수 있었는데,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아주 다양한 종류의 교양강의들을

마트처럼 고르실 수 있으니


한번 접속하셔 둘러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처럼 보인답니다.


오늘은 제목에서처럼 

마술배우기를 소개한다했으니,

해당 항목을 들어가보겠습니다!










마술배우기강의종류는

 지폐마술 / 동전마술 / 고무줄 로프 마술

세가지가 있었는데,


저는 지폐를 이용한

 마술이 뭔가 재미있어 보이고,

제가 동전도 잘 들고다니지 않아서

지폐마술을 배워보고 싶어졌습니다.


수강기간은 모두 30일이지만 

가격은 25,000원으로 

가장 저렴하기도 한데,

한번 어떤 강의인지 알아볼까요?










지폐마술배우기강의는 

30일의 수강기간안에 

5강의 강의가 있었는데,


강의를 듣고 복습하고 

따라하면서 천천히 들으셔도,


끝까지 들으시는 것에는 

문제가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별도의 교재또한 존재하지 않고,

수강료도 저렴하고 

강의를 볼 시간도 넉넉하니


강의를 결제해도 

큰 부담은 없을 것 처럼 느껴집니다!












정말 부담없는 강의이지만, 

그래도 구매를 고민하신다면

우측의 맛보기강의를 

들어보시길 바랄게요!


맛보기강의는 강사님께서 

직접 마술을 보여주시면서

트릭을 알려주셨는데,


트릭을 알아서 제가 

직접 마술을 할 수 있게되고,

재미있는 마술동영상을 

보는 느낌이 들어서

시간이 가는 줄 몰랐답니다!









지폐마술 외에도 

다른 마술들을 같이 

배우고 싶으신 분들은,


지폐마술이 포함된 

패키지가 판매되고 있으니

한번 참고해보셔도 좋을듯 합니다!


패키지여도 가격이 59,000원이니

부담없이 들을 수 있겠지요?












간단하게 마술에 대한 소개를 

여러분께 해드렸는데,


어렸을때는 마술이 정말 

마법처럼 신기하게 

느껴졌었는데,


요즘 마술을 보면 과연 

어떤 트릭이 숨어있을까

생각을 더 많이

 해보게 되는 것 같아요.


이 강의를 통해서, 그러한 점들을 

알아간다면 정말 재미있을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