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모두들 맛점 하셨나요!
 요즘 시간이 정말 빨리 가는 것 같아요
어제보다 나은 오늘을 위해
순간순간을 소중히 살아야겠다고 다짐하지만
이것도 많은 노력이 필요한 일임을
새삼스레 다시 깨닫고 있습니다





오늘은 전기기사 공부하시는 분들을 위해 
조그만 도움이라도 드리고자 글을 쓰게 되었어요!
전기기사는 한국산업인력공단에서 시행하는 시험으로
1.전기자기학 2.전력공학 3.전기기기
4. 회로이론 및 제어공학 5.전기설비기술기준 및 판단기준
5가지 필기과목을 준비해야 합니다





 전기기사다른 기사 자격증에 비해서
난이도가 높은 축에 속하기 때문에
 어떠한 전기인강으로 공부해야 하는지도 중요한데요

 저는 요즘 자격동스쿨 많이 이용하신다고 들어서 
사이트에 직접 들어가보았어요!
전기인강은 사이트 오른쪽 상단
 강의검색 메뉴를 이용하여 찾을 수 있었습니다





우선 전기인강은 패키지상품으로 다양하게 개설되어 있어요
필기+실기를 한번에 준비할 수 있는 강좌,
필기만 들을 수 있는 강좌,
실기만 들을 수 있는 강좌가
산업기사, 기사로 구분되어 준비되어 있네요
모든 패키지가 20%이상 할인되어 있다는점이 주목할만 해요!





저는 전기기사 필기 전과목 패키지를 선택해보았어요
구성을 살펴보니 전체 수강기간은 360일이고
가격은 650,000원에서 20% 할인되어 520,000원 입니다
  교재비 122,000원을 상쇄할만큼
할인폭이 굉장이 크다고 할 수 있네요! 





패키지 안에는 앞서 말씀드렸던
5가지 필기과목 강좌들이 모두 들어있어요
회로이론 같은 경우는 양이 많아 상,하로 나뉘어져 있네요
구성이 깔금하게 잘되어 있기 때문에 
필기과목 하나하나 어떤 수업들어야 할 지 고민하는게 아니라
확실한 전기인강 패키지 하나로 
마음 편히 공부할 수 있겠어요





강의 퀄리티나 강의내용에 대한 궁금증은
자격동스쿨에서 전기인강을 들으신
다른분
들의 수강후기를 통해 해결하실 수 있어요
수강후기의 개수가 300개에 육박할만큼 
많은 분들이 듣고 계시는 강의이니
강의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얻으실 수 있을거에요!

그럼 저는 이만 글을 마치겠습니다
모두들 기분좋은 하루가 되시길 빌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