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요즘 부쩍 흥을 분출할 기회가 없어서
몸이 아주 근질근질 한데요!!
유투브에서 가수들 무대영상을 볼때마다
흥은 내가 더나는데 내 몸뚱아리는 따라주질 않고
더 이상 내적댄스만 출 수 없다 생각해서
안무배우기 좋은 곳을 찾아봤어요 





춤 좀 추신다는 분들은 보통
유투브보고 혼자 안무 딸 수 있는 능력자이시거나
댄스학원에서 원데이클래스를 들으시거나 하시던데요
저는 능력도 없고,돈도 없고, 시간도 없는 가난한 대학생이기 때문에
인터넷강의로 안무배우기가 가능한 곳을 찾았어요





취미나 여가생활, 인문학, 재테크 등등
일반 교양에 해당하는 인터넷강의들은 
 교양동스쿨 사이트에 모여있더라고요

저는 사이트 오른쪽에 있는 강의검색 메뉴를 이용해서
안무배우기를 입력해 검색해보았더니
마침 제가 찾던 K-POP댄스 완전정복 강의가 있었어요





강의구성만 봤는데 벌써부터 신이나네요
가격이 59,000원 밖에 안하는데 
강의수가 347강이나 되는 것 보이시나요?
학원에 비하면 정말...저렴해요
수강기간도 100일이나 되니까 넉넉해서 좋아요!






혹시 소방차 노래만 있는건 아닐까 헀더니
최신 노래 안무배우기 클래스가 다 들어있어요
그리고 각 노래마다 정면모드, 설명모드, 카운트모드, 거울모드
원하는 방식대로 안무배우기가 가능해서 
매우매우 유용한 강의에요





과연 인터넷강의 만으로도 몸치탈출에 도움이 될까
의구심이 있었던 것도 사실인데
수강생분들의 수강후기를 보니 확신이 생겼어요
다들 강의에 굉장히 만족해 하시더라고요
오히려 집에서 틈날때마다 강의보고 할 수 있어서
더 재밌고 빠르게 배울 수 있을 것 같기도 해요





백문이 불여일견이라고
 
강의를 직접 봐야 감이 오겠죠?
감사하게도 교양동스쿨에서는
무료 1차시 강의를 볼 수 있더라고요
회원가입도 안했는데 맛보기강의 베너 클릭만 하면 돼
부담없이 강의 파악할 수 있었어요
여러분들도 관심있으시다면 사이트에서 확인해보세요!

그럼 이만 저는! 가보겠습니다 ~
즐거운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