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위 사진은 제가 제일 좋아하는 음식 파스타에요
어렸을때부터 엄마가 일주일에 한번씩은 꼭 해주셨는데
요즘은 제가 직접 해먹기도 한답니다 ㅎㅎ
여러분들이 가장 좋아하는 음식이 뭔지도 궁금하네요!





파스타 이야기도 나왔을겸
오늘은 양식조리기능사에 대해 이야기 해보려고요!
 국가기술자격통계연보에 따르면 양식조리기능사는
 
50대 60대 여성분들이 가장 많이 취득하시는 자격증 5 안에 들정도로
인기가 있는 시험이기도 한데요

가까운 실기시험 일정을 알아보면
2019년 3월 8일, 3월 17일, 3월22일에
시험이 예정이 되어 있습니다





실기시험을 준비하는 가장 좋은 방법
양식조리기능사실기메뉴가 무엇인지 정확히 파악하고
하나하나 꼼꼼히 준비하는 방법이에요
제가 실기공부 하기 좋은 인터넷강의 하나 소개해드릴게요!
바로 교양동스쿨의 양식조리기능사 강의입니다





양식조리기능사실기메뉴를 모두 준비할 수 있는
실기 합격패키지 강의가 단돈 49,000원에 열려있어요
학원에 비하면 훨씬 저렴한 가격입니다
인강이라 예습,복습도 가능해서 양식조리기능사실기메뉴 모두
꼼꼼하게 준비할 수도 있어요





가격이 싸다고 강의내용이 부실하면 안되겠죠
양식조리기능시실기메뉴 33가지 담겨있는 강의목록 가져와보았어요
확인해보니 정말 다양한 메뉴들이 있더라고요!
강의시간은 20분내외로 지루하거나 루즈하지 않게
 짧게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사이트에서 인강을 들으신 분들이 작성하신 수강후기를 보면
강의 진행방식이나 실제 수강생분들의 평이 어떤지
자세히 파악하실 수 있어요
양식조리기능사실기메뉴 별로 자세하게 설명이 이루어지고
실기시험에 중요한 핵심들을 찝어주셔서 좋다고 하시네요





첫 강의는 양식조리기능사실기메뉴중 하나인 쉬림프카나페 인데요!
수강등록 전에 직접 강의를 들어보실 수도 있어요
교양동스쿨에서는 1차시 강의를 맛보기강의 차원에서
무료로 제공을 하고 있습니다

회원가입도 따로 필요하지 않아서
번거로운 절차 없이 바로 들으실 수 있어요

제 글은 여기까지 입니다!
도움이 되는 정보였길 바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