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텐탁! 여러분 안녕하세요


독일어 하면 생각나는 이미지가

엄청 거칠고 강한 발음? 느낌인데

실제로 들어보니까 그정도는 아니더라구요!ㅋㅋ


맥주의 나라, 축구의 나라 독일은

철학도 공학도들이 꿈꾸는 나라이기도 하죠

참 매력적인 나라인 것 같아요








꽃할배 보셨나요?

여기서 이순재 할아버지 독일어 실력이...오...

저는 깜짝 놀랐어요ㅋㅋ 정말 멋있었죠 존경스러워요!


이거 보고 자극받아서 독일어 배우려는 분들이

많이 생겼다고 하더라구요ㅎㅎ


독일어 처음 접해보는 분들은

기초독일어회화 부터 먼저 배우면 되는데요

시작이 막막하시다면 인강을 들어보세용









기초독일어회화 강좌는

외국어동스쿨에서 들어볼 수 있습니다!


외국어동스쿨은 독일어 외에도 프랑스어, 러시아어,

스페인어, 포르투갈어, 베트남어 등등

다양한 외국어 인강을 제공하고 있어요


제 2외국어에 관심많으신 분들은 다른 강의도

한번 살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오늘은 기초독일어회화 강의를 살펴봅시다ㅎㅎ









'당케 독일어 첫걸음' 강의 소개해드릴게요

기초독일어회화를 배울 수 있는 초급난이도 강의입니다


이로사 강사님이 진행하는 수업이고

총 15강으로 구성이 되어있네요


수강기간은 60일인데, 꼭 연속해서 들을 필요는 없어요

원한다면 중간에 휴강신청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오른쪽에 보이는 맛보기강의 버튼을 눌러보세요









맛보기강의 버튼 누르시면

강의를 미리 들어보실 수 있습니다

무료로 누구나에게 제공되고 있어요~


이 강의의 첫 강에 해당하는

'독일어 철자'강의를 들어보실 수 있을 거에요
차근차근, 조목조목 설명해주시는게 인상적입니다


먼저 들어보고 어떤지 확인해보신 다음에

마음에 들면 수강신청하면 되겠죠?










총 15강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했었죠?

각각 강의에서 구체적으로 어떤 것을 배우는지

커리큘럼을 통해서 알아볼게요


기초독일어회화의 시작은 바로 알파벳!

독일어 철자를 각각 어떻게 발음하는지 배워요


그리고 인사, 소개 등등 기본적인 회화에 해당하는

여러가지 독일어 표현을 배울 수 있는 강의에요


대화를 중심으로 회화를 배워서

바로바로 실전에서 활용할 수 있겠더라구요!


독일어를 처음 시작하는 분들께

외국어동스쿨 기초독일어회화 강의를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