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러분!


눈깜짝할새에 5월의 1/4이 지나가버렸네요

정말 긴 연휴였는데 내일 또 쉬는 날이라니...

쉬는 것도 이제 지겹습니다ㅠㅠ


쉬는 것도 좋지만 사람은 역시

무언가를 자꾸 해야하는 것 같아요

그래야 에너지가 또 생기지 않나요?ㅎㅎ


오늘은 건설안전 동영상 강의로

건설안전기사 시험 필기 과목 꽉 잡는 법을 알려드릴게요










바로 어제 기사시험이 있었죠!!

응시자분들 다들 잘 보셨으면 좋겠지만

못보셨어도 괜찮습니다~ 올해 필기시험은 1번 더 남았어요


9월 23일에 예정되어 있구요

앞으로 4개월 좀 더 많이 기간이 있으니까요


단기간을 목표로 잡고 건설안전 동영상 강의 들으면서

빡세게 공부하면 다음 회차에 합격하실 수 있을거에요










건설안전 동영상 강의는

자격증 인강으로 유명한 자격동스쿨에서

필기 전과목 패키지로 들어보세요!


2017년도 최신 교재를 이용해서 진행하기 때문에

다가오는 시험에 가장 적합하게 대비할 수 있는

건설안전 동영상 강의입니다


특별할인이 적용되고 있고,

네이버 아이디로 간편하게 로그인도 가능하네요









자격동스쿨 건설안전기사 필기 패키지는

단기간에 자격증 합격을 목표로 하는 분들,

재미있는 강의를 듣고 싶은 분들께 추천드려요


기존의 다른 건설안전 동영상 강의와는 다르게

수강생들의 흥미를 이끌어내는 강의여서

지루하지 않게 이론공부를 하실 수 있다고해요


또한 핵심을 짚어주는 강의이기 때문에

단기간에 필기 마스터도 가능합니다









건설안전 동영상 강의 패키지에는

이렇게 6개 필기과목 강의가 포함되어 있어요


산업안전관리론, 산업심리 및 안전교육론,

인간공학 및 시스템안전공학,

건설시공학, 건설재료학, 건설안전기술 이렇게네요


필기는 모든 과목에서 최소 40점을 넘겨야하니까

한 과목도 빠짐없이 꼼꼼하게 준비하셔야합니다

자격동스쿨 패키지로 들으면 딱이에요!








맛보기강의 버튼을 누르시면

이렇게 강의별로 1강에 해당하는 강좌를

무료로 들어보실 수 있어요!


강사님의 수업 진행 방식이나

수업 내용 등등을 한 번 살펴보시고

나에게 맞는 강의일까 체크해보면 좋겠죠?


건설안전기사 필기 합격을 위한 건설안전 동영상 강의인지

여러분의 눈으로 직접 확인해보세요!

꼼꼼한 설명과 핵심만 짚는 명쾌한 강의랍니다ㅎㅎ


오늘 제가 준비한 정보는 여기까지구요

여러분께 도움이 되었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