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러분!


드디어 대선이 끝나고 새 정부가 출범하게 되었네요

여러분은 대한민국에 어떤 변화를 기대하고 계세요?


저는 외교에 관심이 많은데요,

특히 한미FTA, 수출입 등이 어떻게 될지 궁금하답니다

분명 재협상을 하게 될텐데 지혜롭게 대처했으면 좋겠어요


그런 의미에서 오늘은 국제무역사에 대해 알아볼게요








국제무역사는 다음과 같은 과목을 시험본답니다


1급은 4년제 대학 상경계열 졸업자 수준이고,

모든 과목에서 최소 40점, 평균 60점이상이어야 합격이에요

충분한 공부가 필요하겠죠?


기초 이론부터 탄탄하게 잡고 기출까지 풀어볼 수 있는

국제무역사1급 인강 들으면서 공부해보세요!









퀄리티 높은 자격증 인강으로 유명한

자격동스쿨에서 국제무역사1급 인강을 들을 수 있습니다


자격동스쿨 사이트에 들어가셔서

보시는대로 국제무역사 카테고리를 클릭!


또는 우측 상단에 '강의 검색'이라고 적혀있는 검색창에

국제무역사를 검색하셔도 좋아요~









패키지 강의가 먼저 보이실거에요

국제무역사1급 인강이 제일 위에 있죠?


개념이해 강의와 기출 해설 강의 2가지로 구성된

국제무역사1급 패키지 강의에요


개별 강의로 각각 신청하는 것보다 훨씬 저렴하게

특별할인이 적용된 수강료로 들어볼 수 있답니다 ㅎㅎ










패키지 구성 국제무역사1급 인강은

2017 국제무역사1급 개념정리+예상문제풀이 강의와

국제무역사 1급 기출해설 특강이에요


기출해설의 경우 31회부터 35회까지 풀어보고

강사님의 문제 유형 분석+해설까지 들을 수 있답니다


교재는 2017 스타트 국제무역사 1급 + 핵심체크노트를

가지고 강의가 진행된다고 하네요








개념정리+예상문제 풀이 강의는

2017년도에 새로 나온 신규강좌라는거! ㅎㅎ

최신 출제 경향과 문제 유형을 알아볼 수 있겠죠?


총 70강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기본 개념부터 탄탄하게 쌓고 시작하기 때문에

비전공자도 쉽게 이해할 수 있다고 합니다!


단원별로 예상문제풀이도 함께 해서

배운 개념을 바로바로 적용해볼 수 있어요~

체계적인 시스템을 갖춘 국제무역사1급 인강이네요








자격동스쿨에 있는 모든 강의는

무료로 1강을 미리 들어볼 수 있습니다


맛보기강의 버튼을 클릭하시면

따로 로그인하지 않아도 바로 강의화면이 이렇게 뜨는데요,

수강신청 하시기 전에 강의 먼저 들어보시길 추천합니다 ㅎㅎ


첫 강의는 오리엔테이션인데요,

어떤 순서로 강의가 진행될지 등에 대해 전반적인 윤곽을 잡아주세요~


꼭 한번 들어보시고 마음에 들면

수강신청해서 열심히 공부하고, 자격증 합격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