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러분들을 위해 폐기물처리기사에 관한

정보를 가져왔어요

폐기물처리기사는 국가자격증으로

1년에 3번 시험이 있는데요

현재 필기 원서접수를 받고 있습니다







폐기물처리기사는 필기와 실기로

나누어 시험을 보는데

일반적으로 합격률은 실기보다

필기가 낮은 편이에요

필기 합격률은 20~30%대입니다







자격동스쿨이란 사이트에

폐기물처리기사강의가 있어요

이 사이트에는 폐기물처리기사강의 외에도

다양한 분야의 기능사, 기사, 기술사 자격증을

준비할 수 있는 강의들이 있습니다

우선 어떤 폐기물처리기사 강의가 있는지 볼게요







기능사/산업/기사 카테고리에서

폐기물처리기사강의를 살펴보겠습니다

필기와 실기를 한번에 준비할 수 있는

패키지 강의도 있고 각각 단과강의도 있네요

패키지 강의는 따로 구매하는 것보다

할인이 되기 때문에 좋아요







그럼 패키지로 된 폐기물처리기사강의를 살펴볼게요

강의는 180일동안 들을 수 있고

학습난이도는 고급이에요

난이도가 어려운 만큼

수강기간도 길어서 좋네요

가격은 250,000원에서 할인해서 200,000원입니다







폐기물처리기사강의를 직접 들어본

학생들의 후기를 볼게요

개념을 제대로 배울 수 있어서 좋았고

처음 공부하는 분들도 어떻게 공부해야하는지

방향을 잡을 수 있어서 좋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이해하기 쉬운 설명으로

막힘없이 공부할 수 있습니다







자격동스쿨 사이트에 가면

폐기물처리기사강의 무료로 1강을 들어볼 수 있어요

직접 들어봤더니 폐기물처리기사 시험과목과

전체적인 내용에 대해서 설명해주시더라고요

무료강의만 들어도 유익한 정보가 많으니까

한번 들어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