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들은 학창시절에

어떤 동아리 활동을 하셨나요?

저는 고등학교 때 사진 찍는 것에

관심이 있어서 사진동아리를 했었어요

동아리 친구들과 같이 사진을 찍고 다니고

축제 때 전시도 했었던 기억이 나네요







동아리 하면서 느낀 것

사진을 그냥 찍는 거랑

배우고 찍는 거랑 확실히 다르다는 거였어요

빛, 초점을 어떻게 조절하는가

그리고 구도를 어떻게 할 것인가에 따라서

사진 분위기가 확 달라지더라고요







평소에 사진 찍는 것을 좋아하지만

제대로 배워본 적은 없는 분들이 많으실 거에요

이번 기회에 사진 찍는 법 제대로 배워보시라고

좋은 정보를 가져왔습니다

교양동스쿨의 사진강의를 소개시켜 드리겠습니다







어떤 사진 강의가 있는지 볼까요?

강의 목록의 일부를 가져와봤는데

사진 찍는 법에 대해서 전체적으로 배울 수 있는

고일규 강사님의 사진강의와

디카를 이용해서 사진 찍는 법

기초부터 실전까지 배울 수 있는

남상욱 강사님의 사진강의가 있습니다







남상욱 강사님의 사진강의를

패키지로도 수강할 수 있는데요

패키지는 기본, 기초, 실전, 심화

구성되어 있고 학습난이도는 초급이에요

사진을 처음 배우는 분들이 듣기 좋은 강의인거죠

수강기간은 200일로 6개월 이상 들을 수 있고

가격은 59,000원으로 저렴해요







사진강의를 들은 학생들이 남긴 후기도 볼게요

사진을 인터넷 강의로 배워도 될까 걱정했는데

강의 퀄리티도 좋고 강의에서 배운 기능을

앞으로 자주 사용할 것 같다고 하시네요

사진의 구도에 대해서 자세히 배울 수 있고

기본부터 심화까지 강의를 듣고나니

사진 찍는 것에 자신감이 생긴다고 하네요







강의를 직접 들어보고 싶으신 분들

교양동스쿨 사이트에 접속해보세요

무료로 1강 들을 수 있습니다

직접 들어봤는데 이 사진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자세히 설명해주시네요


평소 사진에 관심 있었던 분들은

사진강의 듣고 새로운 취미를 만들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