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여러분들과 같이 듣고 싶은 노래를 하나 가져왔어요

바로 지코와 아이유의 Soulmate 인데요

두 음원깡패의 만남이라 큰 화제가 되었죠

앨범 표지도 하나의 미술 작품을 보는 것 같네요

지코의 랩뿐만 아니라 보컬도 들을 수 있는 노래에요









어제 7월 30일 6시에 공개된 Soulmate는

7개의 음원차트에서 정상을 차지했다고 해요

이번 노래는 지코의 작사 작곡 프로듀싱의 노래이고

아이유의 피쳐링으로 곡의 완성도를 높였어요

믿고 듣는 두 음원깡패의 만남으로

차트 장기집권이 예상되네요









Soulmate의 뮤직비디오에도

아이유가 함께 출연했는데요

동화 속을 연상시키는 분위기에

감각적인 연출이 돋보이는 뮤직비디오에요

깜짝 출연하는 스타도 있으니까

기대하고 뮤직비디오 감상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이번 여름에 잘 어울리는

지코의 신곡 Soulmate 같이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