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요즘 컴퓨터 공부는 정말 대세인습니다
컴퓨터활용능력 부터 정보처리기사,정보보안기사 등등
컴퓨터 분야 내에서도 자격증 분야가 다양하게 나뉘는데요

그 중 하나인 
사무자동화산업기사독학 하시는분 여기 계신가요?







시험 정보 간략하게 말씀드리고 갈게요
사무자동화산업기사 자격증은 7급,9급 공무원 채용에서
가산점을 부여받을 수 있다고 해 인기가 많은데요
  

필기시험은 객관식 4지선다 형으로 20문제씩 보시게 되고
실기시험은 약 2시간 40분동안 치뤄진다고 합니다

2019년 올해 각각 3회씩 밖에 응시가 불가능 하네요
가장 가까운 시험일정인
필기시험 3월 3일 / 실기시험 4월 13일~4월 26 인 것 
꼭 확인하시고 원서접수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사무자동화산업기사독학하고 계실 분들에게 
조금이라도 더 쉽게 합격하는 방법을 가
르쳐드리고 싶어
인터넷강의 사이트 하나를 소개하려 합니다

바로 아이티동스쿨 입니다
이 사이트엔 거의 모든 컴퓨터 관련 자격증 강의가 있는데요
얼마나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계신지 알 수 있었습니다

사무자동화강의는 컴퓨터 일반 메뉴에서 찾으실 수 있습니다







사무자동화산업기사독학은 이 패키지 하나로 해결됩니다
수강기간이 180일로 6달동안 무제한으로 보실 수 있고

과목별로 결제를 따로한다면 510,000원이 들지만

패키지 상품 하나면 79,000원으로 해결 가능하십니다
심지어 교재비도 따로 필요하지 않네요

가격은 싸긴 한데..패키지 안에 이상한 강좌만 들어있는거 아닌가요?








말도 안되는 의심이였습니다
사무자동화시스템,사무경영관리개론,프로그래밍일반.정보통신개론
필기과목 4개 모두 꽉꽉 채워져 있습니다
거기다 엑셀,엑세스,파워포인트 실기 강좌까지 있네요

사무자동화산업기사독학 하는 분들은
이 강의 하나로 쭉 공부하시면
적어도 다른 강의 찾느라 헤매며 시간낭비는 안하실 겁니다   







가격,구성강좌는 착한데 수업 퀄리티는?

이에 대한 질문에 실제 수강생분들이 대답해주셨습니다
직접 들어보신 분들의 수업후기는 어떨까요  

기초부터 차근차근 따라갈 수 있었다.
시험에 나오는 용어의 개념설명이 이해가 잘 되었다.
꼼꼼하게 설명을 해주셨다.

저는 수업퀄리티에 대한 물음표를 느낌표로 바꿔버렸습니다

정말 그런지 무료강의를 찾아봐야겠습니다








아이티동스쿨은 회원가입도 필요없이 무료강의를 볼 수 있더라고요.
  간편함에 놀랐습니다 

모바일로도 어플리케이션 다운로드 없이 
사이트에서 바로 볼 수 있다고 하네요

지금 스마트폰으로 이 글을 보고 계신가요?
사이트검색 ,5번 이하의 클릭으로 바로바로 강의시청 가능하십니다
직접 강의 어떤지 판단해 보세요~

저는 이상 글을 줄이겠습니다
사무자동화산업기사독학, 든든한 반려자 인터넷강의로 꼭 합격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