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요즘 회계자격증 준비하시는 분들 많더라고요
CPA 공인회계사 시험부터 해서 전산회계,기업회계,AT 등등
그 종류도 굉장히 다양합니다

저는 그 중 ERP 정보관리사 자격증에 대해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회계를 공부하시는 많은 분들이
ERP는 공부하기 쉬운편이라고 하시더라고요
ERP 회계 2급부터 준비하시면서 

회계에 대한 기초를 쌓는 것도
좋은 공부전략이 되겠네요

ERP 정보관리사 정기시험은 2개월 간격으로 총 6번씩 치뤄지며
특별시험일정도 있으니
한국생산성본부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시면 될 것 같아요







시험준비는 다들 어떻게 하실건가요?
저는 인터넷강의로 공부하는게 효율적이라 생각해요
학원 갈 시간도 아끼고 수강비도 저렴하고요

자격동스쿨에서 나온 ERP회계2급강의
 퀄리티가 괜찮더라고요








ERP회계2급강의 정보인데요
총 131강으로 구성되어 있고

수강기간은 60일이네요
수강료 59,000원,교재 15,000원 으로
총 74,000원으로 들으실 수 있습니다








ERP회계2급강의  131강이라 많아 보이지만
강의별 소요시간이 2분.4분.13분 같이 매우 짧답니다

공부하고 싶은 주제만 골라서 듣기에

굉장히 편리한 강좌구성이네요

원하는 강의 그때 그때 집중해서 들을 수 있겠어요








실제 수강생 분들의 수강 후기입니다
강의 시간이 짧아서 성취감이 생긴다는 장점도 있네요
수업 내용 뿐만 아니라
험 합격률을 높이기 위한 노하우도 가르쳐 주신다하니
ERP회계2급강의로 안성맞춤 인것 같습니다








자격동스쿨의 ERP회계2급강의의 특징은

1.기출문제 분석을 통한 유형별 연습문제 풀이

2.다양한 사례를 통한 쉬운 설명 이라고 합니다

홈페이지에 무료로 볼 수있는 맛보기 강의가 있으니
들어보시는 것도 좋겠네요

ERP회계2급강의 이제 고민은 끝내고
본격적으로 공부해봅시다!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