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갑습니다,

 오늘은 활기찬 

한주의 시작을 알리는

 월요일입니다!


월요일을

 좋아하시는 분들도 있고 

안좋아하시는 분들도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는데,


저같은 경우 

월요일을 긍정적으로 시작하면

한주가 금방 지나가기 때문에 

저는 월요일을 좋아하는 편인데요,


내일은 근로자의 날인 만큼,

오늘도 열심히 공부해야겠죠?








곧 있으면 있을

 국민연금공단필기준비를 

공부하시는 분들도 

많으실 것이라고 생각해서,


국민연금공단필기준비와 

관련된 강의를 여러분께 

알려드리려고 해요!


국민연금공단의 필기시험은

5월 19일에 있을 예정인데요,


이후에 인성검사,

 면접전형또한 있으니

우선은 필기시험을 합격하는 것이

최우선이겠죠?








국민연금공단필기준비를 

저는 취업동스쿨이라는 곳에서 

하기로 결정했는데요,


많은 분들이

 취업과 관련된 공부를 

이곳에서 한다는 

소문을 들었기 때문입니다.


공단/교육청 카테고리에도

국민연금공단이 있다는 또한

굉장히 쉽게 알아볼 수 있었네요!








해당 항목을 클릭해보니 

국민연금공단필기준비를 위한 


강의가 현재 

많은 분들의 호응을 

받고있는 강의의 상징인 

HIT아이콘과 

함께 있음을 알았습니다.


5월 19일이 시험일인데,

지금부터 강의를 들어도

늦지는 않았다고 

저는 생각합니다!







국민연금공단필기준비에

 대한 강의는 

총 3분의 강사님께서 

25강의 강좌를 통해서 

강의를 해주시는

 것으로 보이는데요,


각 파트별로 강사님이 다르시니

왠지 모르게 전문성 또한

 높을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수강료는 89,000원으로

 적당하다고 생각합니다!








앞에서 여러가지 정보들을 

살펴봤는데요,

그렇다면 과연 이 강의가

 수강하기 좋은 강의인지

알아볼까요?


그러기 위해서는 

강의를 직접 수강한분들의

후기를 통해서 판단하는게 

가장 좋은 방법이겠죠?


대부분 강사님께서 

열심히 강의하신다고 하시는데,


이와 같은 긍정적인 평가가 많으니

강의의 질에 대한 걱정은 

안하셔도 될 것 같아요!










맛보기강의또한 

들어볼 기회가 있었는데, 

무료로 게다가 로그인 없이 

수강이 가능하니 

한 번 들어보는 것이 좋겠지요?


2018년의 최신 경향

 대해서 알려주시고,

이후에 이해하기 쉽게 개념과

 문제풀이를 설명해주셔서

굉장히 듣기에 좋은 강의라고

 저는 판단했습니다!













국민연금공단필기준비를

 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이렇게 글을 써봤는데,

시험은 앞에서 설명했다시피

 5월 19일에 진행이 될 예정입니다.


앞으로 2주 조금 

넘는 시간이 남았는데,

저는 지금도 충분히 

늦지 않았다고 생각합니다.


다들 열심히 공부하셔서,

꼭 성공하시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