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제가 좋아하는 노래를

 추천드리려고 해요.


.유희열이라는 작곡가는

 사실 설명을 안해줘도 

다들 아는 분이라고 생각하는데요,


오늘은 유희열 작곡가의 

다양한 노래들 중

여전히 아름다운지 라는 노래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여전히 아름다운지라는 노래는 

Night in seoul이라는

 앨범에 수록된 곡인데,


제가 예전에 공감이 

가기도 했던 노래이기도 하고,

노래또한 매우 좋아서 

자주 듣곤했던 노래입니다.


다들 한번쯤 꼭 들어보셨으면 해요!










이 노래는 

토이의 노래여서

 저는 처음에 들을때

노래를 부른 사람이

 토이인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김연우씨가

 부른 노래라는 것을

뒤늦게 안 해프닝이 있었습니다 ㅎㅎ


지금은 물론 둘다 너무 유명하고

잘 알지만,

그랬던 시절이 기억나네요!










사실 이곡은 모르는분들이

 없지는 않을텐데,

한번 쯤 곡을 추천해줌으로써

여러분들도 한번 

들어보셨으면 합니다!

















첨엔 혼자라는게 편했지 
자유로운 선택과 시간에 
너의 기억을 지운 듯 했어 정말 난 그런줄로 믿었어 
하지만 말야 이른 아침 혼자 눈을 뜰때 내 곁에 
니가 없다는 사실을 알게 될 때면 
나도 모를 눈물이 흘러 

변한 건 없니 날 웃게 했던 
예전 그 말투도 여전히 그대로니 
난 달라졌어 예전만큼 웃질 않고 
좀 야위었어 널 만날때보다 

나를 이해해준 지난 날을 
너의 구속이라 착각했지 
남자다운 거라며 너에겐 
사랑한단 말조차 못했어 
하지만 말야 
빈 종이에 가득 너의 이름 쓰면서 
네게 전활 걸어 너의 음성 들을때 
나도 모를 눈물이 흘러 

변한 건 없니 내가 그토록 사랑한 미소도 여전히 아름답니 
난 달라졌어 예전만큼 웃질 않고 
좀 야위었어 널 만날때보다 

그는 어떠니 
우리 함께한 날들 잊을 만큼 너에게 잘해주니 
행복해야돼 
나의 모자람 채워줄 좋은 사람 만났으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