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기록쟁이입니다.


저는 주말에 춘천 여행을 다녀왔어요~


너무너무 재밌었는데요!


여행 또 가고 싶어요 헤헤


가서 정말 끊임없이 먹구 왔는데요!


우선 숙소에 도착해서 힘들기도 하고 


너무 배고파서 떡볶이를 시켜먹었어요!


배달도 정말 빠르고 서비스로 만두도 주시고


치즈도 듬뿍이라 너무 좋았답니다~


진짜 떡도 정말 많아서 행복했어요>_<











그리고 저녁에는 막걸리펍을 갔는데요!


분위기도 너무 좋구


막걸리가 진짜 너무 맛있더라구요....


칵테일 막걸리였는데


피나콜라다 맛이었어요!


근데 진짜 술인지도 모르겠고


막걸리맛은 맞는데 거부감없이 너무 맛있는거에요!


아마 이거 먹으러 또 춘천갈 것 같아요...ㅎㅎㅎ










그리고 유명하다던 커피집을 갔어요!


그냥 기본 커피 마셔야지 하고 갔는데


동파가 되어서 그 커피가 안된다구 하더라구요


그래서 특별히 핸드드립커피를 기본 커피 가격에 해주신다고 하더라구요!


정말 운이 좋았어요!


저는 과테말라 원두로 마셨구


친구는 코스타리카 원두로 마셨답니다!


커피에 대해 많이 알고 싶어졌어요ㅎㅎ


정말 너무 재밌었습니다ㅠㅠㅠㅠㅠㅠ


'새롭게 먹은것'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치킨을 먹었어욤  (0) 2018.02.22
뷔페를 다녀왔어욤  (0) 2018.02.14
고구마 붕어빵을 먹었어욤  (0) 2018.02.09
맛있는 두루치기!  (0) 2018.02.05
비타민 충전!  (0) 2018.02.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