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기록쟁이 오늘의 기록입니다!


오늘은 탕수육을 들고왔네요~


어느새 먹은걸 올리지 않고 먹고 싶은걸 올리게 되었어여.....ㅎㅎ


요즘 먹고싶은거 올리는거 더 재미나더라구요ㅎㅎ


오늘은 제가 찍먹부먹 중 무엇을 더 좋아할지에 대해


이야기해보려구요ㅋㅋㅋㅋㅋㅋ!










많은 분들이 찍먹과 부먹의 취향이 참 다른데요!!


저는 예전부터 확고하게 '찍먹' 입니다!!


저는 튀김류 같은게 바삭한걸 좋아해용


국물이나 소스 때문에 눅눅해지고 그러면 별로더라구요...


그리고 기본적으로 탕수육 소스를 싫어합니다!


전 단 맛을 싫어해서 별로더라구요..


그 특유의 시큼함도 별로구요!


그래서 전 간장 찍어먹는게 좋아용!!










짜장면을 먹으면서 탕수육 하나씩 먹어주면 끝내주죠~~


뭔가 목이 막힐 때, 짬뽕 국물 마셔주면!!!


지상 낙원인가요.....


아 포스팅 하다보니까 중국집 너무 땡기네요..


오늘 점심으로 먹어야겠어요!!!!


다들 맛점 하시구 내일 또 찾아올게요~